커가면서 여러 가지 선택을 해야 하는 상황에 자주 맞닥뜨리게 됩니다. 그 선택의 무게가 무거울수록 앞날을 예측하기가 힘들다는 것인데요. 이럴 땐 사주나 운명을 믿지 않는 사람이라 할 지라도 자신의 사주풀이를 보고 위안을 얻는 경우도 있습니다. 신한생명의 사주 풀이는 철학관과 같이 방대하고 상세하진 않지만, 제가 기억하고 있는 핵심 내용은 전부 다 말하고 있는 것 같았습니다. 그렇지만, 너무 믿진 마시고 재미 삼아 가볍게 한번 보세요!

 

 

 

 

신한라이프(신한생명) 운세 / 사주

 

1) 검색창에서 '신한생명 운세'로 검색하거나 신한생명 운세 바로가기를 눌러 홈페이지로 갑니다.

 

만약 홈페이지로 이동했다면 홈페이지 상단의 메뉴 중에서 ' 혜택/서비스 > 생활 서비스 > 운세/사주'를 선택합니다.

 

신한생명 홈페이지
신한생명 홈페이지

 

2) 사주를 보려면 평생 운세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이것 말고도 토정비결, 궁합, 오늘의 운세, 월간 운세 등 다양하게 있네요. (스크롤을 아래로 내리시면 있습니다)

 

신한생명 운세/사주 메인 화면
신한생명 운세/사주

 

3) 자신의 생년월일을 입력한 후 운세 보기를 누릅니다.

 

본인의 생년월일과 태어난 시각을 입력하는 화면
그림 속의 생년월일은 제가 무작위로 입력하였습니다 ^ ^;;

 

4) 평생 운세(사주) 결과 화면입니다.

철학관에서 돈을 주고 받아 보는 사주처럼 상세하진 않지만, 무료라고 믿기지 않을 만큼 많은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제가 받아본 사주와 대조해 봤는데 꽤 정확해 보입니다. 이 프로그램 만든 사람들이 고생 많이 했을 듯합니다.

 

평생 운세 결과 분석 화면
평생운세 결과 화면

 

신한생명에서 제공하고 있는 무료 운세/사주 보기에 관해 알아봤습니다. 사람의 인생을 생년월일과 태어난 시각을 토대로 분류한다는 것 자체가 많은 의문점을 자아내긴 하지만, 막상 사주를 풀이한 결과를 받아보면 지나온 내 삶과 비슷하기도 합니다. 그래서 미래도 비슷할 거라는 생각도 하게 되고요. 그렇지만 너무 심각하게 받아들이지 마시고 참고만 한다는 생각으로 보시는 게 어떨까 합니다.

 

 

[책을 읽고 나서] - 니콜라스 다비스의 나는 주식투자로 250만불을 벌었다

 

니콜라스 다비스의 나는 주식투자로 250만불을 벌었다

저자인 니콜라스 다비스는 헝가리 태생으로 우리가 익히 알고 있는 박스이론의 창시자입니다. 그래서 250만 달러를 벌어들인 그의 박스 이론 자체는 전혀 새로운 것이 없습니다. 그러나 월가의

ecodang.tistory.com

 

 

[생활정보 이모저모] - 건강보험 자격 득실 확인서, 인터넷으로 발급받는 방법

 

건강보험 자격 득실 확인서, 인터넷으로 발급받는 방법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는 건강보험에 가입하고 있거나 가입했던 사람의 건강보험 취득, 상실, 이력을 알려주는 확인서입니다. 생소한 명칭만큼이나 어디에 쓰는지 궁금하기도 한데요. 경력을

ecodang.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