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아이가 베스킨라빈스 노래를 불러서 앱으로 주문하였습니다. 혹시나 하는 마음에 주문하기 전 할인 받을 수 있는지 검색해봤습니다. 여름에도 겨울에도 언제든지 좋은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을 좀 더 저렴하게 즐길 방법을 정리하였습니다.

 

 

 

 

1. 제휴카드 할인

 

베스킨라빈스 제휴카드 할인은 직접 매장에 가야 합니다. 앱으로 주문하면 기본적으로 앱에서 제공하는 할인만 받을 수 있고, 제휴카드 할인은 받으실 수 없다는 점 잊지 마세요.

 

1) KT 더블할인 멤버십

휴대폰 통신사를 KT로 쓰시는 분들은 멤버십 포인트 차감을 통해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다만, 파인트를 구매할 때만 40% 포인트를 차감을 통한 할인이 가능하며 월 1회만 쓸 수 있습니다.

 

파인트의 정상가격이 8,200원이므로 4,920원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베스킨라빈스 KT 30% 할인 선전

 

 

2) 해피포인트

천 원 이상 결제하면 사용할 수 있으며, 사용 횟수와 금액에 제한이 없습니다.

 

3) 현대카드 M포인트

20%까지 포인트를 사용하여 할인받을 수 있으며, 매월 25일은 M포인트데이라고 해서 50%까지 할인 가능합니다.

 

4) 삼성카드 보너스 포인트

100% 포인트로 할인 가능합니다.

 

5) 삼성카드 LINK 혜택

삼성카드를 사용하시는 분은 LINK를 아실 것입니다. 삼성카드 앱에 들어가셔서 베스킨라빈스 LINK를 걸어두고 사용하시면 3천 원의 할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6) 우리카드 우리모아 포인트

역시 100% 포인트 사용이 가능합니다.

 

제휴 카드를 통한 할인은 다른 쿠폰이나 카드, 기타 다른 할인과 중복 적용이 안 되고, 백화점이나 기타 특수매장에서는 할인이 안 됩니다.

 

 

2. 기프티콘

 

카톡이나 네이버 혹은 포털사이트에서 기프티콘으로 검색하면 기프티콘을 싸게 살 수 있습니다. 할인율은 그리 높은 편은 아니고 대략 5~10% 사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카톡이나 네이버에서 파는 가격이 정가라고 생각되시면, 기프티콘을 전문으로 파는 업체를 검색하시면 싸게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3. 사이즈 업

 

31일이 있는 달에 매장에서 패밀리를 구매하시면 하프갤론으로 사이즈업을 해줍니다. 26,500원짜리를 22,000원에 드실 수 있으니 4,500원 할인받는 셈입니다.

 

또한 결제할 때 해피앱에 있는 바코드를 보여주면 스탬프가 적립됩니다.

 

 

베스킨라빈스 사이즈업 선전

 

4. 배달할인

 

베스킨라빈스에서는 매월마다 앱으로 주문하는 고객을 위해서 갖가지 할인행사를 펼치고 있습니다. 홈페이지 상단의 ‘EVENT > 진행 중인 이벤트’에서 확인할 수 있으니, 혹시 앱으로 주문하시기 전 잊지 말고 한번 들어가 보세요

 

 

[경제 이모저모] - 확증편향, 당신의 뇌를 믿나요?

 

확증편향, 당신의 뇌를 믿나요?

목차 1. 확증편향의 뜻 2. 확증편향의 사례 1. 확증편향의 뜻 확증 편향(Confirmation bias)이란 한마디로 ‘믿고 싶은 것만 믿고, 보고 싶은 것만 보는 심리’를 가리키는 말입니다. 자신이 생각한 내

ecodang.tistory.com

 

 

[IT 이모저모] - 카톡 대화 내용 백업하는 법

 

카톡 대화 내용 백업하는 법

우리는 국민 메신저라고 불리는 카톡을 통해 신변잡기를 이야기합니다. 보통은 소소한 일상에 관해 이야기를 나누기 때문에 대화 내용을 저장할 필요성을 느끼지 못합니다. 그러나 중요한 내용

ecodang.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