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일리지를 모으는 것처럼 스타벅스도 별이 있습니다. 별의 개수에 따라 회원 등급이 올라가서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데요. 별을 적립하는 방법과 혜택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1. 혜택

 

스타벅스 별을 적립하여 받을 수 있는 혜택은 회원등급 상승입니다. 스타벅스는 앱상에서 스타벅스 카드를 등록하면 자동으로 얻을 수 있는 웰컴레벨, 별 5개를 적립하면 부여되는 그린레벨, 별 12개를 적립하면 주어지는 골드 레벨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회원 등급에 따른 구체적인 혜택은 다음 기회에 포스팅하겠습니다) 등급에 따라서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데요. 어떤 경우에는 할인을 받는 것보다 별을 받는 편이 낫다는 말도 있습니다.

 

스타벅스 별 적립 방법

 

2. 스타벅스 별 적립 방법

 

​스타벅스의 별은 스마트폰으로 다운받은 스타벅스 앱으로만 모을 수 있습니다. 스타벅스의 별을 적립하기 위해서는 앱을 설치한 후 스타벅스 카드를 만들어어야 합니다. 그 후 앱상에서 기프트카드를 사거나 매장에서 결제할 때 이 카드로 결제해야만 별이 적립됩니다. 개인 신용카드로 결제하면 적립이 안되요.

 

스타벅스에서 천 원 이상을 구매하면 별 1개를 받을 수 있고, 기준은 영수증 1개가 기준입니다. 커피를 2잔 구매했어도 별은 1개만 받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두사람이 각자 계산하는 것이라면 별 2개를 받을 수 있지만 한사람이 내는 경우라면 별1개만 받는다는 말입니다. 뭔가 이상합니다. 별을 많이 모을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요?

 

 

스타벅스 별 적립 방법

 

3. 스타벅스 별을 많이 적립할 수 있는 방법

같은 금액을 구매하더라도 별을 많이 적립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1) 적립시간을 이용하는 방법

영수증 1개당 별 1개를 적립할 수 있지만 커피 1잔을 결재하고 3분이 지나서 다른 커피 1잔을 결재하면 각각의 주문으로 인식해서 별을 2개 받을 수 있습니다.

 

2) 사이즈 업하기

위에서 별을 적립하는 최소금액이 천 원이라고 했습니다. 이 조항을 이용한 방법인데, 커피나 음료를 주문할 때 사이즈를 업시키는 것입니다. 그러면 추가금액 천 원이 발생해서 별이 추가로 1개 더 적립됩니다.

 

3) 나에게 선물하기

스타벅스 카드로 e-gift item을 선물하면 별 1개를 받습니다. 이것이 '나에게 선물하기'도 해당되는데요. 나에게 선물하기 기능을 이용해 앱상에서 커피 쿠폰을 산 뒤, 매장에서 이용하는 것입니다. 다만, e-gift item은 일주일동안 결제취소가 가능하기 때문에 일주일 후에 별이 들어옵니다.

 

4) 텀블러를 이용하는 방법

스타벅스는 개인 텀블러를 가져와서 이용하는 고객에게 별 1개를 추가로 주는 정책을 펼치고 있습니다. 꼭 스타벅스 텀블러가 아니더라도 상관없습니다. 할인도 가능하지만 금액이 적어 별을 많이 선택합니다.

 

스타벅스 텀블러를 살 때에도 별 적립이 가능합니다. 만원당 1개 + 잔액 1개로 받습니다. 33,000원짜리 텀블러를 산다면 별은 3+1개 총 4개를 받는 것이죠.

 

5) 신메뉴 주문

신메뉴가 나오면 이벤트로 별을 추가로 받을 수 있습니다.

 

4. 최대한 스타벅스 별을 많이 적립할 수 있는 방법

1잔의 커피를 마시면서 별을 최대한 모으는 방법을 생각하면요.

 

'나에게 선물하기'로 커피를 구매합니다. (별 1개)

그리고 매장에 가서 주문할 때 (별 1개)

개인텀블러를 가지고 가서 (별 1개)

사이즈업을 추가로 하면 (별 1개)

 

별 4개를 적립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이벤트를 하는 음료를 드신다면 추가로 별을 더 모을 수 있겠죠.

스타벅스 카드로 천 원 결제하고 남는 금액을 스타벅스 할인되는 일반 신용카드로 결제하면 추가할인을 더 받을 수도 있습니다.

 

혹시 일반 신용카드로 결제하는 바람에 별을 적립하지 못하셨다면 영수증에 씌어있는 변경 가능 기간 안에 매장에 직접 가셔야 합니다. 가실 때에는 결제했던 신용카드와 앱을 가지고 가셔서 신용카드를 취소하고, 앱으로 다시 결제하시는 절차를 밟으셔야 합니다.

 

 

[경제 이모저모] - 시각마케팅,카카오하면 노란색. 왜일까?

 

시각마케팅,카카오하면 노란색. 왜일까?

제품을 사기 위해 매장에 들어서기 전, 우리는 매장의 생김새를 먼저 보게 됩니다. 들어가면 내부 인테리어가 눈에 들어오고, 눈으로 제품을 비교하며 고릅니다. 이렇듯 인간의 오감 중에서도

ecodang.tistory.com

 

 

[경제 이모저모] - 왜 파리바게뜨 앞에는 횡단보도가 있는가?

 

왜 파리바게뜨 앞에는 횡단보도가 있는가?

일반인과 장사꾼은 같은 거리를 걸어가더라도 다른 것을 본다고 합니다. 노래방을 하는 사람은 노래방 간판만 보이고, 식당 하는 사람은 식당 간판만 본다네요. 그리곤 생각을 합니다. '저 위치

ecodang.tistory.com